“텔로유스로 귀 이명현상이 좋아질수 있나요?”
미국에서는 법적으로 약이 아닌 영양소로 “이명현상이 치료되었다”라고 표현 못하게 되어있다. 그런데 왜 글로벌하게 많은 사람들이 “텔로유스 먹고 귀가 다시 잘 들린다. 고개를 돌려 한쪽 귀로만 상대의 이야기를 듣던 습관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러지 않아도 상대방 말이 잘 들린다. 참 신기하다”라는 말들을 많이 하게 되는 것일까?
텔로유스는 1929년부터 연구 개발 되어온 전세계 최초 줄기세포 영양제 이다. Anti-aging 노화지연 까지밖에 모르던 단계에서, 세계 최초로 젊음회복을 가능하게 해준 기술력이다.
대부분 젊을 때 귀도 잘 들리고 시력도 좋고 무릎도 멀쩔하다가 왜 나이가 들면 귀도 잘 안들리고 눈도 잘 안보이고 무릎도 뻑뻑해 질까? 모두 당연히 여기지만 그 원인은 어디에 있을까?
약이 부족해서? 보약이 부족해서 애초에 귀 눈 무릎 기능들이 무너지는 것일까?
아니다. 바로 몸안의 성체줄기세포양이 급격하게 줄어들기 때문이다. 신생아에 비해서 50대는 200 분의 1 밖에 안되는 성체줄기세포양을 가지고 있다. 이말은 자연치유력, 호르몬 생산 기능, 면역력 등이 현저하게 떨어진다는 말이다. 모든 것의 뿌리인 성체줄기세포 양이 많고 활발히 작동하면, 밤마다 오장육부가 활발히 복구되고, 호르몬과 면역등이 건강하게 벨런스를 이룬다. 반대로 성체줄기세포양이 적으면 그 무엇을 해도 건강을 유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1929년부터90년 가까이 연구가 이어져온 노르웨이 부화수정란 추출물(FTE: Fertilized Tissue Extract)은 음식에서 공급받을수 없는 줄기세포 활성인자와 줄기세포생성 원료들(예로 20가지 아미노산)이 가장 완벽한 상태로 들어있다. 그래서 6개월 정도면 70대가 60대, 60대면 50대, 50대는 40대 정도로 몸안의 줄기세포 양이 현저하게 늘어난다. 이것을 가장 빨리 느끼는 것은 젊고 밝아지는 피부, 머리숱과 굵기, 손톱등을 통해 볼수있고 6개월 정도면 오장육부가 전체적으로 10년 정도 젊어진다. 그래서 잘 안들리던 귀가 들리기 시작하고, 돋보기를 더 얇은것으로 바꾸고, 무릅이 편해지기 시작한다. 끊임없이 수많은 소비자들이 병원에서 6개월 전후 메디칼 결과를 회사에 보내오는 이유는 이때문이다.
위에 관련된 실제 체험사례와 제품설명은 (67세 김__ 참고)
https://vimeo.com/channels/1435169/videos/page:1/sort:preset
통해 볼수있다.
집단적으로100세 시대를 살아야 하는 우리는 이제 “좀 덜 아프면 좋겠다”에서 텔로유스는 “더 젊고 예쁘고 활력있는 100세 시대를 만들어 가고 있고, 글로벌하게 많은 이들의 삶을 급격하게 바꾸어 나가고 있는 세계최초 천연 줄기세포 영양제 기술력을 연 회사이다.